웅댕이의생활

[대구여행 1박2일]무더운 여름날의 대구여행 두번째 코스~ (##2) 본문

웅댕이의 재밌는여행/재밌는 국내여행

[대구여행 1박2일]무더운 여름날의 대구여행 두번째 코스~ (##2)

김ㄱ미웅 2018. 8. 24. 08:30


처음으로 국내가 아닌 타 지역에서의 여행기를 올려봅니다.


웅댕이의 대구여행 첫 코스를 지금 출발합니다.


때는 대구 날씨 섭씨 38도 무렵~



그 두번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날씨가 너무 더운 웅댕이의 여행기입니다!!



택시를 타구~


우리가 다녀온 동성로 대백에 내렸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일행을 만났죠 ㅎㅎㅎ



저보다 2살 많은 형입니다.


저랑 같이 글로벌한 문화권을 지향하는 사람으로써 ㅎㅎㅎ


영어를 굉장히 잘하고, 일본어도 잘합니다^^



우린 동성로의 한복판에 있었습니다.


날씨가 더운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역시 더운 것도 우리의 어떠한 여행기를 막을 순 없습니다~


가즈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가즈아!!)


+


+


+


+


+


+



가봅시다!!



일단 우리는 저녁도 먹었겠다~


술집을 찾아서 놀거리를 파악하러가는 우리들입니다!


셀카봉으로 찰칵~!!



우리들의 일행들 ㅋㅋㅋ 


너무나 글로벌합니다 ~



동성로 시내 어느 펍입니다!



영국 국기가 그려져있네요^^



오자마자 셀카한통찍는 웅댕이의 센스 ~ ㅎㅎㅎ



바로 칵테일 1잔이랑


보드카 샷을 시키는 우리의 일행들!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인증샷하나 추가!!



여기 또한 외국인분들이 모여서 ! 


다트와 또 다른 놀이들을 


즐기구 있었네요 ㅎㅎㅎ


그렇다면 우리도~!!



다트를 즐기는 있는 우리였습니다 ㅎㅎㅎ



언제나 빠질 수 없는 인증샷 ㅎㅎㅎ



이번엔 다른 예거범샷으로 ㅎㅎㅎ


인증샷~


레몬으로 장식해주는 우리들!!



다른 술집을 찾으러가는 웅댕이의 일행들!


+


+


+




이 아니라~


노래방으로 잠시 술기운을 깨우고 다른 장소로 이동할거라는 우리의 계획!



열창중인 형 ㅋㅋㅋ



또 인증샷... 


그놈의 인증샷 ㅎㅎㅎ..


저는 꼭 인증을 해야하는 습관이 있기때문에 ~



팝송을 구상중인 웅댕이!


+


+


+


+


+


+




또 다른 클럽같은 라운지바에 놀러온 웅댕이의 일행들!!




창밖으로 보면은 Thursday Party가 보이네요^^


사람이 안에 너무나 많아서 들어갈 수가 없었습니다 ㅠㅠㅠ



예거마이스터 보드카1병이랑 핫식스3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안주하나를 주문했지요!! ㅎㅎㅎ



열심히 술을 따르는 웅댕이의 일행들! ㅎㅎㅎ



(보너스 영상입니다)



역시 또한 꽐라가 된 우리는~


인증을 하게 됩니다 ㅎㅎㅎ



그 와중에 앞에 멋있는 Eminem이 보이네요 ㅎㅎㅎ


멋있는 클럽디제이와 함께 화면으로 우리에게 효과를 주네요 ~~



그 놈의 인증샷 ㅎㅎㅎ


다들 취해서 그런지 필터를 이제 안가립니다 ~ ㅎㅎㅎ



술집에서의 술을 다 마시고~



기념공원에서 잠시 쉬어가기고 한 웅댕이~



또 인증샷!! ㅎㅎㅎ



이렇게 아쉬움을 자리하고 숙소를 향하는 웅댕이였습니다~


시간은 새벽 2시쯤 되었던거 같네요~~



이상 웅댕이의


[대구여행 1박2일]무더운 여름날의 대구여행 두번째 코스~  


인증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글로 마주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