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칠포해수욕장]외국인친구들과 여름휴가를 떠나기 딱 좋은 휴양장소!! 본문

웅댕이의 재밌는여행/재밌는 국내여행

[포항 칠포해수욕장]외국인친구들과 여름휴가를 떠나기 딱 좋은 휴양장소!!

김ㄱ미웅 2018. 8. 8. 17:18

무더운 여름날 웅댕이는... 휴가를 선택하는데...

그 장소는

[포항 칠포해수욕장]!!







한 그룹이 만들어지게되었다!!!

근데 중요한 것은...


나 혼자... 한국인!!!


(사진에 보이는 왼쪽부터)


남아프리카공화국(분홍색 티 입은 여자)

남아프리카공화국(키 크고 흰 색 티입은 남자)

영국(빨간색 긴 옷 입은 여자)

호주(흰 색 나시 입은 남자)




꿀잼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ㅎㅎㅎ.... 그리고 나 한국인!!! 


포항 토박이이다.



저번에도 포항 칠포해수욕장에도 방문한적이 있었다.

포항취업박람회에도 방문했는데 여기를 여름에 또 올줄이도 있구나.



더운 여름만큼... 너무나 무더운 더위다..



나는 처음에 들어가지 않았다.. 젖기 싫었기 때문이다.

중요한 것은 내가 운전기사였기 때문에, 모래를 내 차에 뿌리기 싫었다...



날씨는 너무나 고왔고..(더웠다..자외선과 습기 둘 다 장난아니었다)



이렇게나 많은 휴양객들이 찾아왔다.


친구들이 물에 들어가기 전 영상이다.




더위에서 피하려고 낮부터 술을 드시는 휴양객들도 많았다.

나두 선뜻 그러고 싶었지만...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이따 밤에 있을 음주로 참기로 했다^^



보너스 우리들의 모래성 쌓기 동영상이다.




친구들이 분주하게 모래성을 쌓기 시작한다.



시간이 벌써 오후 3시가 되었다.

몇 시간후면은 바닷물이 차가워질 시간이다.


하지만, 여전히 사람들은 엄청났다..

그 만큼 날씨가 더웠을 텸...



그렇지만 친구들은 아직도 모래장사중이다 ㅎㅎㅎ



우측에 있는 호주계 홍콩인이 장난끼가 굉장히 많고

우리들 중에서 가장 착한 친구이다.



나의 그림자이다 데헷!


데헷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


+


+


+


+





슬슬 시간이 흘러간다.. 때는 오후 4시20분 경

하지만.. 무쟈게 더웠다 ㅠㅠㅠ

썬크림을 미리 발라놨는데도

피부가 타들어가는 느낌을 들었다.



친구들은 어느 덧 완성!!



아주 잘 만든 모래성이다!! ㅎㅎㅎ

훌륭한 조각가나 다름없다.



저 멀리 신항만 부두도 보인다^^




다른 토박인분들이 친구를 모래에 파붙는 중 ㅎㅎㅎ



친구들이 잠깐 쉬러나와서 수다를 떠는 중.



나의 아름다운 자태... 어떠한가?


+


+


+


+


+


+






우리는 집에 가기 전에 배가 너무나 출출해서...



멘탈이 나간 친구들을 찍은 나이다 ! ㅎㅎㅎ



치킨과 맥주 한병!을 시켰다!

(물론 글쓴이는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금주!)




여자인친구들이 찍은 사진이다.



잠깐 수영을 멈추고 나와서 찍은 우리들의 사진!



여자친구들과 찍은 나의 샷!!



마이크 블루투스를 들고가서 시원하게 노래를 들었다는 샷이다 ㅎㅎㅎ




단정한 샷!



...ㅎㅎㅎㅎ..

우측에 내 표정 무엇 ㅋ..




하지만 마지막에는 마지막 컷으로 찰칵!



우리들은 이렇게 즐겁게 놀고 먹고 살까지 태워가면서 


[포항 칠포해수욕장]에서 즐겼다!!

이제 집에 가서 

곧 불꽃 축제를 관람할 시간이다~


다음에는 불꽃축제를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