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미용실 추천]포항에서 가장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운 이경헤어~!!! 본문

웅댕이의 재밌는여행/재밌는 국내여행

[포항 미용실 추천]포항에서 가장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운 이경헤어~!!!

김ㄱ미웅 2018. 8. 28. 08:00







이번에 소개할 포스팅은



[포항 미용실 추천]포항에서 가장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운 이경헤어~!!!



지금 바로 출발하시죠~


쓔웅!




입구사진입니다.


아주 편안한 분위기가 새록새록 입구서부터 나오네요~



염색약들과 각종 미용약들도 이렇게 나와있네요~



머리를 커팅하러 오신분인데~


외국인분입니다!


영국에서 온 영국계 키프로스인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바로 앞에 마실 것들이 다양하게 있으니 편안하게 끓여드시면됩니다 ㅎㅎ



또한 더 밝게 색을 내기 위해서 필요한 매니큐어약입니다.



또 다른 분도 들어오셔서 기다리구 계십니다 ㅎㅎㅎ


기다리기 싫다구요~?


걱정마세요 ㅎㅎ


우리 원장님께서는 워낙 바쁘게 움직이시기 때문에


10분 ~ 15분이 맥스타임입니다 ㅎ



이렇게 읽을 것들도 있으니 편안하게 계시면됩니다.


또한 사탕도 있습니다.



지금 커팅을 끝내고 머리를 말리면서 머리결을 살리고 있는 중입니다.


드라이기로 말이죠~



이게 말이나 됩니까?!


커팅이 무려 1만원밖에 하지 않네요~


다른 미용실에 비해서 엄청 싼편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정성스럽게 드라이기로 머리를 펴주시니


믿고 맡기셔두 된답니다^^




거의 다 끝나가는 상황입니다^^



더욱 더 깔끔하게 하기 위해 집게로 고정시키고 머리를 드라이기로 말리는 중입니다.


고도의 기술인데 아주 손 쉽게 하시죠?! ㅎㅎㅎ



또한 미용도구들도 아주 많기 때문에


까다로운 머릿스타일도 다 해내실 수 있답니다!



또 저쪽에 머리를 감는 워싱룸도 구비되어있답니다.



염색하고 싶은 머릿스타일도 이렇게 편하게 고르실 수 있답니다.



또한 심심하지 않게 티비도 이렇게 있으니


보시면 됩니다^^






[포항 미용실 추천]포항에서 가장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운 이경헤어~!!!


한번 쯤 꼭 놀러오세요~


가격대 가성비 최고, 실력도 최곱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