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타이어 교체]포항 타이어는 타이어 프로!!이제부터 여기를 강력추천드립니다!! 본문

웅댕이의 재밌는여행/재밌는 국내여행

[포항 타이어 교체]포항 타이어는 타이어 프로!!이제부터 여기를 강력추천드립니다!!

김ㄱ미웅 2018. 9. 4. 09:00










제 차가 고물이라서 그런지


4바퀴 전부 다 고인물이 된지 어느 덧 5달 조금 넘었네요...


바로 고치러갔습니다!!


긴 말 없습니다!!


바로 출발하시죠~!!




[포항 타이어 교체]포항 타이어는 타이어 프로!!


이제부터 여기를 강력추천드립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사는 곳에서 아주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타이어 프로 연일점!!


제가 인터넷 주문한 타이어 프로 


넥센 195 사이즈에 타이어 4개를 구매했습니다!



타이어 프로는 역시나 


정답인 것 같습니다!


제가 제 일 이 끝나자말자 바로 출발했더니만 바로 알아봐주시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물론 미리 전화를 드리구 가는거였지만요 ㅎ



잠시 화장실에 들리는 길에 이렇게 제 차의 바퀴를 고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아주 힘이 좋으시더라구요


바퀴도 아주 번쩍번쩍 ㅎㅎㅎ



다양한 바퀴 종류들이 저렇게나 많이 올려져있더라구요 ㅎ



사무실 내부이길래 찍어봤습니다!


역시 타이어 고칠 땐


타이어 프로~!!



사무실에서 이렇게 10분간 가만히 앉아있을 뿐인데


밖에서는 휠 밸런스랑 언리밋 맞추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더라구요 ㅎ



사장님이 휠 밸러스를 맞추시고 계시네요~


역시 프로는 다릅니다.. 암..



기울어진 것을 보시구 바로 수정하시는 사장님!



사장님의 사무실!



밖에서 보아도 너무나 이뻤는데


안에서 사무실에서 타이어 광고를 보니까 더욱 더 


바꾸고 싶어드는 욕심이 ~~ 힛!



와우!


벌써 끝났습니다~


20분정도 지낫네요!!


금방하십니다 ㅎ




제가 쓰던 바퀴들 자국입니다...


타이어 마모된 자국이 보이시나요?


타이어는 마모가 다 됬다고 생각되면 바꿔주시는 게 좋습니다^^



신 타이어로 바꿧습니다~ ㅎㅎ


짜잔!!



이제 향 후 몇 년은 더 타구 다닐 수 있겠네요~!!!!


이상 웅댕의 차량타이어 바꾼 연일점 타이어 프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항 타이어 교체]포항 타이어는 타이어 프로!!


이제부터 여기를 강력추천드립니다!!


다음엔 더욱 더 재밌는 이야기로 맞이하겠습니다~!!


안녕~~


웅댕웅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