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대구여행 1박2일]무더운 여름날의 대구여행 첫 코스~ (##1) 본문

웅댕이의 재밌는여행/재밌는 국내여행

[대구여행 1박2일]무더운 여름날의 대구여행 첫 코스~ (##1)

김ㄱ미웅 2018. 8. 24. 08:00




처음으로 국내가 아닌 타 지역에서의 여행기를 올려봅니다.


웅댕이의 대구여행 첫 코스를 지금 출발합니다.


때는 대구 날씨 섭씨 38도 무렵~







동대구역도착하자마자 컷했습니다. 


셀카봉으로 찍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나 더워서 짜증 이빠이낸 얼굴표정보이시나요??


정말 더웠습니다.



동대구역에 입성했습니다~~


그리곤 바로 숙소로 달려갔지요!


그리곤 바로 대구의 유명한 대구백화점


일명 대백이라구 그러죠?


+


+


+


+


+


+





바로 출발하갔습니다!!


에스컬레이터도 간만에 타보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요새하도 바빠서 여기저기를 돌아다니지를 못하니까 ㅠㅠㅠ



제가 대백을 너무나 오랫만에 방문해서^^



역시 휴가철이라 그런지..


사람 부글부글 많았습니다...



7층에 도달하니 구경거리가 쫘악 보이더군요~



연인들과 가족들로 많이 붐벼있더라구요~



이렇게 또한 가게상점도 널려있으니 


원하시는 곳에 가셔서 사드시면됩니다^^



지나가다가 이렇게 옛날 영화표지가 있었네요~



이쁘지 않습니까?



유럽의 거리 분위기를 풍기는 루앙스트리트(Luang Street)



또 우연히 들리다가 카카오프렌즈샵이 있길래 한 번 들려보았습니다.



안에는 역시나 카카오 이모티콘으로 우리가 주로 사용하는 캐릭터들이 즐비해있구요.



정말 귀엽지 않습니까 ㅎㅎㅎ?


귀여운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방긋)


+


+


+







꼭대기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꼭대기에는 더 많은 상점들과 옷집 그리고 전자제품 가게들이 있습니다.



밖에서 내려다본 사진입니다 ~ ㅎㅎㅎ



지나가다가 왠 오토바이인가 싶었는데


오른쪽 위 보시면 '손으로만 만지시오' 되있더라구요 ~ ㅎㅎㅎ






또 맨 위에 하늘정원에 가보시면은 대구의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 아이들을 위한 열차가 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가신다면은 이 꼭대기 하늘정원을 추천합니다^^

 


밖에서 바라본 대구사진입니다^^


장관아닙니까~? ㅎㅎ



대구가 이렇게 한 목에 다 바라볼 수 있으니까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



같이 둘이서 사진 한 컷 찰칵!!



단독샷 ㅎㅎㅎ



또 대구백화점안에보니까


전자제품과 술을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입구사진이 없습니다.. 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술..


귀여운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경악을 금치 못함)


+


+


+


+





그냥 이곳은 천국인 것 같습니다...

(적당한 음주를 권장합니다. 글쓴이는)



천국에 입성한 웅댕이와 이쁜 아기들(술)

(적당한 음주를 권장합니다. 글쓴이는)


+


+


+


+


+


+




음향기기코너에 들어섰습니다~~


물론 그냥 아이쇼핑만!

(비싸요..)



남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물건들은 여기다 모여있는 것 같습니다 ^^




가게 입구 사진 겨우 찾았네요^^


+


+


+


+


+


+


(다음 행선지로 출발)



하기 전에 앞서서 일단 먼저 숙소가서 더위를 먼저 식히기로 했습니다^^


이따가 저녁에 다시 나오기로 하고 대구에서 사는 친구랑 같이 만나기로 했거든요!


아쉬움을 남기고 숙소가서 쉬기로하고 지하철로 꼬고~



대구지하철 진짜 간만이었습니다^^


대백에 있는 중앙로에서 다시 타서 동대구역으로 가즈아!!


가즈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아뵤!)



(동대구역 도착!!)



(숙소로 향하는 웅댕이!!)


이상!!


웅댕이의 대구여행 1박2일 


무더운 여름날의 첫 코스였습니다!!


다음 글은 중앙로 시내 탐방기이니 기대하셔두 좋습니다!!


다음 글에서 뵈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