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시내 맛집]포항 가격 제일 싼 버거집!! 천재버거!!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포항 시내 맛집]포항 가격 제일 싼 버거집!! 천재버거!!

김ㄱ미웅 2018. 9. 14. 08:30



안녕하세요 ~ 웅댕이입니다!!


이번엔 버거집을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아~ ㅎㅎㅎ


버거는 제가 평소에 먹지는 않지만


땡기면은 바로 찾아가는 맛집 중에 하나죠 !!


제가 다니고 있는 학교 주변에 바로 앞에 이 가게가 보이더군요~ㅎㅎㅎ


[포항 시내 맛집]포항 가격 제일 싼 버거집!! 천재버거!!


+


+


+


+


+


+




입구 간판사진은 이걸로 대체하겠습니다.


바로 이 입구가 보이실겁니다!!



안에는 조그마한 자리들이 있습니다 ㅎㅎㅎ


그 바로 앞에는 이렇게 햄버거 재료들과 음료수들이 보이실 겁니다 !



가격이 1,500원부터 출발합니다!!! 혼모노 !!!



그리구 이렇게 주방도 아닌 우리의 시점 앞에서 바로 요리를 해주시는 사장님의 모습이 보이실겁니다!!



버거는 핫버거세트와 계란버거를 주문했습니다!



크.. 비주얼이 그냥...



저와 같이 있던 형은 천재버거 2개를 제 메뉴에 추가해서 구매했습니다...


배가 그냥 .. 천성 고무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감자튀김도 마무리로 글을 마무리하면서!!!


포항 시내 맛집을 토대로 제가 이렇게 버거 싼집은 처음 본 것 같았습니다!


[포항 시내 맛집]포항 가격 제일 싼 버거집!! 천재버거!!


이렇게 저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더 재밌고 맛있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