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시내 맛집]포항시내 중국집 정통중화요리 복개천반점 !!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포항 시내 맛집]포항시내 중국집 정통중화요리 복개천반점 !!

김ㄱ미웅 2018. 9. 14. 09:00



안녕하세요 ~ 웅댕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포항 시내에 위치해 있는 정통중화요리집을 포스팅해볼겁니다!


지금 바로 출발하시죠 ~ !!



[포항 시내 맛집]포항시내 


중국집 정통중화요리 복개천반점 !!


+


+


+


+


+


+




가게 간판은 아주 보기 쉽게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복개천짜장면의 간판앞에 또는 이렇게 메뉴판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



안에 보시면은 자세하게 메뉴판이 있으니


천천히 고르시면 됩니다 ~~~


우리가 자주먹는 것은 



"짜장면"


"간짜장"


"짬뽕"


"볶음밥"


정도 되겠습니다 :)



간짜장을 주문하니 이렇게 바로 나옵니다 ~


빠르게 나오는 것은 한국의 어느 곳이든 되나봅니다 ㅎㅎㅎ



반면에 볶음밥은 조금만 기다리시면 되요 ㅎㅎㅎ


조금 있다가 맛있는 광경을 보시게 될거니깐요 ~


+


+


+


+


+


+




이렇게 맛있는 비주얼이 목격되실겁니다 ~ ㅎㅎㅎ



간짜장도 이렇게 나옵니다 ~


소스도 따로 같이 나오니


혼동하실 필요없습니다 ㅎㅎㅎ


바로 면에 갖다 부어서 드세요 ^^



이렇게 우린 돼지가 되었습니다...


데헷...


[포항 시내 맛집]포항시내 


중국집 정통중화요리 복개천반점 !!



다음에는 더욱 더 맛있는 글로 맞이하겠습니다 ~ !!


그럼 빠이 웅댕웅댕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