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혼술... 그저 좋기만 하드아... 노안주..(2)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혼술... 그저 좋기만 하드아... 노안주..(2)

김ㄱ미웅 2018. 9. 11. 09:00

비가 오는 날엔...


역시 뭐니뭐니해도 막걸리 아니겠습니까...


잔말 필요없습니다.


웅댕이의 혼술여행기 


바로 시작합니다!


혼술... 그저 좋기만 하드아... 노안주..(2)


출발합니다...


+


+


+


+


+


+





푸짐하게 이렇게 제가 사왔습니다 ~


집 앞 마트가 문을 닫아서


편의점에서


모든 것을 가져왔습니다.



신과 함께 영화를 보면서 말이죠 ~


(영화 속 아기 졸귀)



막걸리 !!!


막걸리는 옳다 항상 !!!



맥주도 항상 옳습니다 ~ !! ㅎㅎㅎ


내일 숙취 괜찮으려나요 ㅎㅎㅎ



참치 앤 불고기 반반김밥입니다 ㅎㅎㅎ


신제품인가 ㅎㅎ


전 처음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국순당입니다!!


달달한 막걸리가 저는 좋더라구요 ~



이렇게 버드와이저 맥주도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넘나 맛있었지요~



슈텔라 !!



저의 안주 무조건적인 김밥 ~ !! ㅎㅎㅎ



국순당 1병 클리어 ~ !!



맥걸리 들어보셨습니까??


(맥주 + 막걸리)



샌드위치는 사랑입니다...



호가든과 ... 슈텔라 ~ !!! ㅎㅎㅎ



맥주만 따른 단독 샷입니다 ~ ㅎㅎㅎ



영화 정글과 함께 ~~




다니엘 레드클리프이란 분인데


우리에게 해리포터 주인공으로 많이 알려져있죠 ~ ㅎㅎㅎ


정글에서 탈출하는 실화를 바탕으로


영화 줄거리가 전개되는데


내용이 아주 가관입니다 ㅎㅎㅎ



사람이 간절하고, 또 연약해지면


미쳐가는거라는 걸 보여주는 영화인 것 같았습니다.


또한, 제가 또 미쳐가더군요.. ㅎ



술이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맥주 5캔


막걸리 3병... 끝


이만 글을 마치도록...


마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술... 그저 좋기만 하드아... 노안주..(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