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양덕]포항이비가짬뽕 양덕에서 제일 맛있는 짬뽕집!!!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포항 양덕]포항이비가짬뽕 양덕에서 제일 맛있는 짬뽕집!!!

김ㄱ미웅 2018. 9. 13. 14:45



















제가 2일만인가요? ㅎㅎㅎ


제가 스케줄이 있어서 너무 바빴습니다.


또 요근래 몸이 아파서.. 지금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지금 바로 출발합니다 !!!



[포항 양덕]포항이비가짬뽕 


양덕에서 제일 맛있는 짬뽕집!!!



+


+


+


+


+


+












가족들끼리 간만에 밥을 먹으러가는 장면 


운전은 SUV를 잘 몰지 못하는 웅댕이이기에


울 엄마가 몰았습니다 ㅎㅎㅎ



제가 사는 곳에서 그냥 15분안에 바로 도착했습니다.


이 가게는 큰 도로의 위치해 있어서


유턴을 꼭 해야만했답니다:(



오자마자 배고파서 직원이 오기만을 목 빠지게 기다렸는데


직원이 바로 오셔서 빠릿빠릿하게 해주시더라구요 ㅎ



이 녹차같이 생긴 물은 녹차가 아니라


보릿차였습니다 ㅎ



이비가 짬뽕 뜻은


왠지 입이가니까 


"이비가"라는 언어유희


란 느낌이 바로 와다았습니다 ㅎㅎㅎ



우리가 주문한 것은 이비가 짬뽕


순한 짬뽕


그리고 탕수육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



주문한지 바로 20분안에 나오더라구요 ~


배고픈 손님들에게 딲 안성맞춤인 식당같았습니다.


서비스 만족두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이것은 이비가짬뽕 ~



순한짬뽕입니다 ~



공기밥도 반정도 푸짐하게 주셨어요 ~ ㅎㅎㅎ



남은 국물에 이렇게 밥을 말아드시면됩니다^^



바로 앞에서 바라본 입구입니다 ~


이 가게 위치가 최근에 타 지역으로 가는 고속도로에서 포항으로 돌아오는 위치해 있는 가게에 있기 때문에


타 지역사람들께서도 이 가게에 오시는 게 편할겁니다!!


꼭 포항에 들리시면 여기 오시기바랍니다 ~



[포항 양덕]포항이비가짬뽕 양덕에서 제일 맛있는 짬뽕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