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이동] 무한리필고기집*맛집추천 국가대표고깃집!!!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포항 이동] 무한리필고기집*맛집추천 국가대표고깃집!!!

김ㄱ미웅 2018. 8. 25. 08:30


비가 오던 날...


우리는 고기를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고깃집을 가게되었죠..


배는 엄청나게 고팠습니다..


왜냐면 야근때문이였죠;







[포항 이동] 고기*맛집추천 국가대표고깃집!!!


바로 출발하시죠!!



위치를 표시해드렸으니 맘놓고 가시면됩니다 하하하~


+


+


+




가게 입구 정면사진



국가대표 고깃집에 들어오신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무한리필 세트가 있네요^^


둘중에 고르시면됩니다.


차이는


A가 천원더 비싸고


B를 고르시면은 천원이 높지만 대신 술이 천원할인이됩니다.



추가로 냉면이 옆에 손 글씨로 이쁘게 쓰여져 있네요^^



우리가 간 시간대에는 밤 9시대였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마감이 오후 11시입니다^^



술 창고는 여기있습니다.



보통 고기셀프는 일반적인 상식인데


여긴 주류마저도 셀프입니다 ^^



고기셀프바입니다^^


이렇게 글씨가 크게 쓰여져있으니


잘보시고 가시면됩니다!



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대인~


본인이 먹을 음식고르기입니다!


윗칸부터 자세히 보셔서 골라오시면됩니다.


또!


추가적으로 맨 밑을 보시면


버섯과 파즈래기 소시지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바로 옆에 보시면 그릇들이 있습니다.


크기별로 있으니 알아서 들고 가시면 됩니다.



반찬들입니다^^



자 이제 고기를 스타트해볼까요?



이렇게 다 차려놓은 테이블 세팅입니다.



이렇게 술도 가지런히 나열되어있네요.



테이블 반찬입니다.



필요한건 소주잔과 맥주잔


소맥을 말아먹으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콜라를 이렇게 추가적으로 넣어서



고진감래를 만들어서 마셔보았습니다 ㅎㅎㅎ



고기를 이렇게 감질나게 꾸워드시고~



잘 타지 않게 잘 구워주세요^^



고기를 가지런히 짤라서 드시면됩니다.



감질나게 고기를 자르네요 ㅎㅎㅎ



소맥이 참말로 맛있어보이쥬~?



이렇게나 맛있게 쌈을 또 싸드시면은됩니다 캬하하 ㅎㅎㅎ


아요.. 침이 스르륵...


침흘리는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


+


+


+


+




고기를 다 구웠으니 시식을 할일만 남았네요 ㅎㅎㅎ


냠냠 냠냠!!


침흘리는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


+


+


+


+




또한 마지막으로 항정살로 마무으리 지었습니다^^



컨디션이 그렇게 좋지 않으니 오늘은 여기서 이렇게 간단하게 마무리 지어야겠어요 ㅎㅎㅎ


더 마시면 내일 스케쥴에 무리가 있으니.. ㅠㅠㅠ



아유.. 배가 부릅니다 ㅎㅎ


거의 둘이서 8인분치 먹은 것 같습니다.



다 먹은 인증샷 사진입니다 ㅎㅎㅎ


집에가서 마저 맥주나 까고 잠들어야겠습니다.



이상 비오는 날에


[포항 이동] 무한리필고기집*맛집추천 국가대표고깃집!!!이었습니다!!


포항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욱 더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빠이~ 웅댕웅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