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이동] 샤브샤브집*맛집추천 월남쌈구이&샤브 <샤브향>추천!! 외국인친구들과의 외식!!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포항 이동] 샤브샤브집*맛집추천 월남쌈구이&샤브 <샤브향>추천!! 외국인친구들과의 외식!!

김ㄱ미웅 2018. 8. 27. 13:39


비가 오던 날...


우리는 샤브샤브를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샤브샤브집 을 가게되었죠!!


왜냐면 아침부터 바빴기 때문이죠!!



[포항 이동] 샤브샤브집*맛집추천 월남쌈구이&샤브


지금 바로 출발합니다!!








입구가 이렇게 크게 표시되어있으니 못 찾아가시는 분은 없을 듯 합니다 ㅎㅎㅎ


월남쌈구이를 아주 간만에 먹어보기 때문에, 어떻게 먹는지도 까먹었어요..



우리는 그룹원들이 7명이었기 때문에!!


그렇게 기본 7인분을 시키게 되었습니다!



고기들이 즐비어 야채들과 같이 수루룩 나오네요~ ㅎㅎㅎ



옆에 다른 그룹원들(4인)도 있었습니다 ㅎㅎㅎ


여성분들이고 또 외국인친구들이기 때문에(지인들) 


얼굴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



왼쪽에 보시면 월남쌈이 보이실겁니다(맨홀뚜껑같이 보이는듯한)


야채들도 많이 보이실겁니다.



배추와 양배추도 즐비어 추가로 주시네요(직원분이 통이 아주 큽니다)



샤브향이 왜 샤브향인지 알겠습니다 ~ ㅎㅎㅎ


양도 푸짐하고 서비스도 아주 만족스럽니다!!


굿 굿 짱!!~


짱짱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구웃~


GOOD!!



먼저 자그마한 뚝배기에 따뜻한 물을 받아서 우리에게 배달됩니다.


그 다음, 월남쌈을 물에 담근 다음 저렇게 조금 말리면됩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그리구 야채들과 같이 고기를 물에 살짝 담근 후


데쳐서 쌈에 싸드시면 됩니다^^



또 밑에 보시면은~


국수와 비빔밥 그리고 우측에 보시면 누른자그릇이 보이실겁니다~



지글지글 데친다음~



김치도 보이구요^^



이렇게 쌈을 싸듯이 싸준다음~!



돌돌 말아준 다음~!!



완성!!



전 이렇게 대량으로 싸보았습니다~!!


냠냠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렇게 냠냠 ~!!


+


+


+


+


+


+





이제 거의 다 팔팔 끓었네요~


야채에서의 좋은 즙과 영양소들이 국물안에 다 포함이 되있어요!!



잘게 짤라드실분들은 이렇게 집게와 가위로 짤라드시면됩니다!



비빔밥과의 마지막 코스가 남았군요!



비빔밥과 계란풀어놓은 것을 같이 투하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있을겁니다.



그리구 누룽지와 같이 계란비빔밥도 잘 으깨서 냄비에 고루고루 펴주시고 먹으면 끄읕~~



다 먹은 인증샷 사진입니다 ㅎㅎㅎ


다른 술집에 가서 그리고 2차로 마지막으로 하고 


마무리했습니다!


이상 


[포항 이동] 샤브샤브집*맛집추천 

월남쌈구이&샤브 <샤브향>추천!! 외국인친구들과의 외식!!이었습니다!!

포항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욱 더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빠이~ 웅댕웅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