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경상도 맛집]포항스파밸리 옆 * 건강한 밥집 다담뜰 한식뷔페 방문후기!!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포항*경상도 맛집]포항스파밸리 옆 * 건강한 밥집 다담뜰 한식뷔페 방문후기!!

김ㄱ미웅 2018. 8. 22. 11:30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간만에 우리 할머니아부지랑 같이 밥무러 간 곳!!


한식뷔페집을 방문했습니다~~


사실 전 서양음식을 조금 더 선호(?)


헤헴... 헤헴...


포항스파밸리 옆 * 건강한 밥집 다담뜰 한식뷔페 방문후기!!



지금 바로 출발하겠습니다!!!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앞에 건강밥상이라고 보이실겁니다^^


어르신들 입맞에 딱 맞을겁니다~


꼭 한번 부모님이랑 또는 조부모님 및 친척분들 손 꼭잡고 오세요~~



건강밥상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다담뜰의 음식이야기를 이렇게 담구 있으니 얼마나 읽기 편하겠습니까~


커피 자판기 바로 앞에 있으니!!


다 드시고 커피한잔하시면서 읽어보셔두 될거 같애요!



우리 할머니랑 아부지 둘이 먼저 이렇게 식사하고 계시네요^^



우리 가족들이 퍼 온 음식들이니다!!



제가 가져온 그릇입니다!!



서브로 한 그릇 더 챙겨왔지요~~



제가 해치운 그릇들입니다...


이제 제가 얼마나 돼지인지 알 수 있겠지요~?!! ㅎㅎㅎㅎㅎ



어마무시한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헤헷)



앞에 보시면은 뷔페바가 있으니 그릇들고 편하게 여유롭게 퍼시면되요^^


대신 음식은 남기시면 안되요~


본인이 챙긴 음식은 본인이 다 드시길바랍니다!!



또한 다양한 튀김류와 분식류와 과일류도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커피자판기도 이렇게 바로 앞에 있으니~ 


나가실 때 꼭 한 컵 뽑구 가세요옹~~~





어르신들 소온 꼭잡고~!!


이 곳 한번쯤 여행코스로 또 음식점 코스로 한번 들리시고 가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