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장성동] 대광연탄구이*맛집추천!!아주 맛나게 잘하는 고깃집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포항 장성동] 대광연탄구이*맛집추천!!아주 맛나게 잘하는 고깃집

김ㄱ미웅 2018. 8. 27. 14:20






안녕하세요!!!! 웅댕이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맛집추천은~

우리집 근처 고깃집 대광연탄구이 방문했습니다~


지금 바로 출발하실까요~?!!!




시간대는 밤 8시 30분경~!



대광연탄구이집 간판부터 뭔가 되게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한번 꼭 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입구 사진



가격표입니다.


미리 가서 가족들이 주문을 해놨더라구요!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간장 석쇠불고기입니다!


맥주와 소주도 여러들이 보이죠?! ㅎㅎㅎ



앞에서 보니 더욱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은 제 기분 탓!?



이렇게 쌈도 맛나게 되있습니다.



여긴 또 특별이벤트가 있습니다!


SNS 일명 소셜 네트워크상에 이벤트로 저 네 개의 중 하나만 등록해도


밑에 보이시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피자판기도 있으니 ~


집에 가실때 한잔 쭈욱 걸치시면됩니다 ㅎㅎㅎ



안에도 자리가 있네요^^


안에도 널널하게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구쪽에서 조금만 걸어나오면 주방이 보입니다.



또한 냉채족발도 추가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맛나게 양념되어졌습니다 ㅎㅎㅎ


이제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



추가로 겨자로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은 


겨자가 있을것이니 


겨자에 톡 쏘는 맛을 더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ㅎㅎㅎ



냉채족발의 쌈입니다 ㅎㅎㅎ


(침이 주르륵...)



또한 다 먹었다는 인증샷입니다 ㅎㅎㅎ


웅댕이는 돼지니깡....


ㅠㅠㅠ



사장님께서 추가로 포도를 서비스로 주셨네요^^



더 먹고 싶었지만~~ 


제가 다음 스케쥴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ㅠㅠㅠ


20000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상!!


[포항 장성동] 대광연탄구이*맛집추천!!아주 맛나게 잘하는 고깃집


포스팅마치겠습니다!!


다음엔 더욱 더 맛있는 컨텐츠로 맞이하겠습니다!!


웅댕웅댕!!


빠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