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포스코 스틸야드]포항스틸러스 vs FC서울 K리그 후반 홈 첫 경기! 본문

웅댕이의 재밌는여행/재밌는 국내여행

[포항포스코 스틸야드]포항스틸러스 vs FC서울 K리그 후반 홈 첫 경기!

김ㄱ미웅 2018. 7. 13. 14:39



안녕하세요 웅댕이입니다!

K리그 후반 개막리그 홈 그라운드 첫 경기!

포항스틸러스 vs FC서울 K리그 후반 홈 첫 경기!!가 열리는 날입니다.

제가 또 이 지역사람아입니까 ㅎㅎㅎ...

또 포항스틸러스 광고배너 설치팀으루 일하는 사람으로써

참석해야하는 날이죠~

지금 출발합니다! 렛츠고

가자 태극포항스틸러스전사들이여!!



포스코 본사입니다.

포항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철강업체 중 최고인 포스코에 오고 싶어하죠 ㅎㅎㅎ

저도 뭐 소속되있다고 봐야할까요(?)

ㅎㅎㅎ...



우리의 포항스틸러스전사들의 사진입니다.

늠름하지 않나요?

FC서울정도야 뭐 ! 

가뿐하게 가즈아~~!!!



참고로 이 날 겨우 27도밖에 안됬는데.. 습도가 무려.. 85퍼였습니다.

덥다기 보단.. 습도가 높아서 찝찝하다고 해야하나..

근데 이 날씨에 일을 하러 가야하다니 ~

행복하네요 ㅎㅎㅎ..

그래서 제 차 트렁크 위에 보이시는 토레타를 미리 준비해왔죠!



포항스틸러스야드의 경기장 입성!

약 2개월만입니다 ^^

반갑고 신선합니다 아직까지는 ~ ㅎㅎㅎ

날씨가 좀 더웠는데

미리 경기장에 스프링을 뿌려 잔디가 부드럽게 해주고 또 경기장 열을 조금 식혀줍니다^^

물론 금방 식겠지만..ㅎ



포항스틸러스전사들의 서포터 포항시민서포터분들이 계시네요^^

오늘 많은 사람들이 오실 거 같은 예감이드네요~

이기즈아!!


포항VS서울 

시간대는 18:00입니다.

경기는 19:00입니다. 1시간 정도 남았네요^^

일 후딱 하고 경기관람 준비해야겠습니다.


포항스틸러스야드의 관객석엔 언제나 우리들의 뜨거운 함성이 담긴

플랜카드!!


이렇게 보시면! 포항의 서포터분들이 응원할 준비를 하고 계신 모습이 보입니다.

약간의 볼륨 테스트와 리허설 중이신 거 같네요 LOL


곧 경기 시작이니 후딱끝내야겠습니다.

여긴 원정 팬 기준시점인 것 같습니다.

우리들의 포항스틸러스전사들의 서포터가 보입니다 ^^


같이 일하는 형들이자 같은 학교 식구들 ㅋㅋㅋ..

더운데도 고생하네요.. 물론 저두 ㅠ


축구관계자분들도 오셨네요.

경기시작 30분전부터 몸을 슬슬 풀어야죠 ^^

공들을 쫘악 풀으셨네요.



경기시작 30분전입니다^^

슬슬 관중분들이 들어가고 계십니다 ~


스틸러스 옷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저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스틸러스 팬 숍이라고 되있죠? ㅎㅎㅎ

저도 나중에 구입해야겠습니다.


잠깐 제 차로 갔다 다시 경기장으루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우리 전부 다 땀을 잔뜩 흘렸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

역시 후반리그 개막은 크게 열려야 제 맛이죠!

+

+

+

+

+

+

+

+

+



방송에서는 대략 5200정도 관중이 찾아왔다고 합니다.

많이들 오셨네요!

포항스틸전사들 화이팅!


FC서울원정팬들.. 응원열기가 장난이아닙니다.

이에 앞서서, U-15청소년 포항축구팀이 인사를 하네요^^

이번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자랑스럽니다!!





경기장 중앙에서 인사를 하는 모습!

자랑스럽니다. 

포항스틸러스야드에서 이런 멋있는 모습을 보이다니!



선수들이 입장을하구 사진을 찍는모습

포스코 AND 포항스틸러스 마스코트

쇠돌이와 쇠순이가 보이네요^^


오늘 무조건 이기자!


곧 경기시작!입니다. 양 측 선수들이 몸을 푸네요^^


서울팀들도 구호를 외치고 경기를 시작하려는 모습!


자 경기시작!!!


분위기 전반전 포항쪽으로 쏠리고 아주 좋습니다!!


4백에서 3백으루 바꼈네요..

좀 더 공격적으로 나갈 것으로 보이는 포항...

+

+

+

+

+


이름 고요한 

FC서울의 주전이자 공격의 핵심!

작은 체구이지만 날렵한 몸놀림으루 수비를 거침없이 파고드는

무법자.. 이 자를 조심하자...

고요한을 집중마크하라!

어..? 지금 공격권이 FC서울입니다? 

뭔가 분위기가.. 쎄합니다...

설마..?

+

+

+

+

+

+

+

+



.

..

...

....

.....

오늘도 즐거움 하루 보내요~~

이런 강아지같은 ㅡ.ㅡ

경우를 봤나 ㅎㅎㅎ...

느낌이 쎄했는데 바로 들어갔네요.. 역시 그의 공격스타일답습니다.



열 받아서 그런지 당이 모자랍니다..

당 떨어지니까 비틀즈 몇개좀 먹어야겠습니다..

+

+

+

+

+

+

+

+

+

+

+

+


경기는 어느새 전반의 중후반으로 들어섰고

또 상대방의 코너킥으로 연결되었다.

FC서울의 코너킥?

뭔가 또 느낌이 쎄하다...


하..설마?

에이.. 아니겠죠 ~ㅎㅎㅎ

+

+

+

+

+

+

+

+

+

+

+

+

+

+

+


?????????????????????

뭐당가?

이 분 이름 어디서 많이 들어봤습니다. 전...

응??

이런!!

하.. 자책골 ..

현재 스코어 2:0



이렇게 전반전 종료...

하프타임 15분 후로 가보겠습니다..

우리에겐 승산이 있어 아직!!


치어리더누님들의 하프타임 댄스타임!


포항스틸러스전사들이여 할 수 있어요!!

여긴 그대들의 홈 그라운드!

포항스틸러스야드 아임니까!

화팅화팅!!!!!!!!



+

+

+

+

+

+



아직까지 득점이 안 터지네요..

후..

포항전사들이여 할 수있어요!


우리의 코너킥은 그렇게 물러났습니다...

이 때 아마 골대를 때렸던걸로 기억납니다...


슬슬.. 후반이 끝나갑니다..

추가시간도 얼마 안남았네요...


그대들이여 잘 싸웠습니다.. 

잘 싸우셨습니다 ^^

최종스코어





져도 괜찮습니다~

그대들은 최선을 다했습니다.

잘 싸웠습니다 ^^


이번주에 또 경기가 있을건데요. 

포항스틸러스와 강원FC대결입니다.

나중에 또 포스팅을 또 하겠습니다~


경기가 끝나고 난 후의 제 모습입니다.

좀 많이 지쳤습니다. 제가...

ㅠㅠㅠ 


다음엔 강원FC의 포스팅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웅댕이의 축구관람 

포항스틸러스VSFC서울 K리그 후반 첫 홈 경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뿅!

https://blog.naver.com/sayking3325

네이버 블로그도 하고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