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영일대 맛집]부산통닭 방문 후기!!!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포항 영일대 맛집]부산통닭 방문 후기!!!

김ㄱ미웅 2018. 9. 17. 00:00



웅댕이의 영일대 사랑은 식을 수가 없지요 ~ ㅎㅎㅎ


[포항 영일대 맛집]부산통닭 방문 후기!!!



바로 출발하겠습니다 !!!




바로 우리는 잔말 필요없이


치킨 반반으로


간장과 양념으로 주문한뒤에 ~


바로 소주와 맥주 피처를 주문했습니다 !!



소주 인증사진입니다!!!



생맥주 1L를 쏜살같이 준비한 웅댕이그룹!!



따른 말로도 할 수 없는...


소맥의 알찬 조합!!!



치킨... 크...


치맥은 진리입니다!!



가까이서 찍어보았지요 ~



와.. 더욱 더 감칠 맛 나는 이 향...



이렇게 우린 추가적으로 마늘소스도 주문하니


바로 갖다주시는 사장님!!


 땡큐!!



맥주의 단독샷입니다 ㅎㅎㅎ



소맥을 계속 조금씩 조금씩 마시다보면은 ~!!



여기 주모 한잔 더 !!


크하... 취한다 !!



이렇게 우린 치킨을 다 먹게 되었고!!



완전 다먹었습니다 !!


우린 왜냐하면 돼지니깐요 ~~~



이 윗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영일대 사진입니다!!!


우리 먹방 식구분들은


꼭 치맥을 드시고 싶다면은


부산통닭!!!


[포항 영일대 맛집]부산통닭 방문 후기!!!


그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웅댕이의 치킨은 계속된다!! 꼬고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