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영일대 맛집]젊은이들의 단골 집 삼구포차 방문 후기!!!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포항 영일대 맛집]젊은이들의 단골 집 삼구포차 방문 후기!!!

김ㄱ미웅 2018. 9. 17. 09:30



제가 말입니다...




죄송합니다 ~ ㅎㅎㅎ


긴 말 필요있습니까!!!


언제나 맛집을 소개하는 웅댕이로써 빠르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출발하시죠!!


웅댕!


+


+


+


+


+


+





여러분들 혹시 소주 말구 모든 안주를 3천원에 판매하시는 곳을 알고 계십니까?



네.. .실화 맞습니다!!! ㅎㅎㅎ




이렇게나 많은 메뉴들이 즐비해있습니다!!



인증합니다!!!


웅댕이는 저을대 거짓말을 치지 않습니다!! ㅎㅎㅎ



대한민국의 최고의 가성비 ~ ㅎㅎㅎ


믿으시겠습니까 ㅎㅎ!!!




이 모든 것이 전부 다 한 곳에 모여있다는 것을 !!!


+


+


+


+


+


+




는... 아니구요...


참이랑 참이슬만 있어요 ㅎ...



이렇게나 가격표가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천천히 고르시면 됩니다 !!



그대의 삼구포차!!!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20대 30대분들 


남녀노소 가리지말구 이 곳으로 오이소!!!



위의 조명조차 이쁩니다 ㅎㅎㅎ


술 먹기 딱 좋은 날씨 아닙니까~ ㅎ



오뎅먹기 딱 좋습니다!!!



삼구포차의 정석!! 감자튀김 ~ ㅎㅎㅎ



술을 먹구 싶은데 돈이 없는 자들이여!!


가성비를 지키기 위해선


반드시 영일대점 삼구포차에 와야합니다~!!


[포항 영일대 맛집]


젊은이들의 단골 집 삼구포차 방문 후기!!!



다음에는 더욱 더 맛있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