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시내 맛집]오븐에 꾸운 닭 외국인친구들과의 방문 후기!!!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포항 시내 맛집]오븐에 꾸운 닭 외국인친구들과의 방문 후기!!!

김ㄱ미웅 2018. 8. 21. 09:00





오늘의 맛집은 


제가 사는 곳에서 얼마 안 떨어진 곳!! 


오븐에 꾸운 닭!! 입니다


포항 중앙동에 위치해 있구요~~ 


닭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오시길 바랍니다!!





다 먹고 나서 우리들의 사진입니다!!


(국가순서 왼쪽부터)


미국 - 한국 - 캐나다 - 미국 - 영국 입니다!


다양한 국가에서의 모여서 한국의 닭집을 찾기 위해 밤에 모여봤습니다 ㅎㅎㅎ



일단 간판의 분위기는 이랬습니다 ~ ㅎㅎㅎ


이 날에는 일요일 밤!!



우리가 주문한 것은!


후라이드치킨 , 허니버터치킨 , 양념치킨 


외국인들이 먹기에 별로 맵지 않고, 달달한 입맛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2700cc 2개를 주문했죠~!!



너무나 맛있게 잡쉈습니다 ㅎㅎㅎ


아 또.... 침이 흐르는 것은 무엇..??!



양념치킨이옵니다!!!


크하하하.... 전하...


+


+


+


+


+


+



진주 2월14일 초콜릿벙개


그려... 한잔해...



2700cc라는 거대한 음료와 마주한 우리였습니다!! ㅎㅎㅎ


5명이었기에 저 거대한 것은 아무것도 아니였죠 우리에겐~ ㅎㅎㅎ



보시다시피 우린 저 많은 양들을 그냥 아주 ... 싸글이 쓸어버렸죠!! ㅎㅎㅎ



우리 폭식가들은 거의 다 먹어치운 상황  ~ ㅎㅎㅎ


역시 술은 배부른 것두 더 들어가게 해주는 마법이 있나봅니다 ...



역시나 이 말이 무섭게.. 이 친구들도 바로바로 잔을 채우더군요 ㅎㅎㅎ


미국에서 건장한 남자애는 그냥 아주 술꾼입니다 ~ ㅎㅎㅎ


엄청 잘 마십니다 ㅎ..



소주까지 시키려다가.. 내일 스케줄때문에 도저히 자신이 없어서 소맥은 자신이 없더군요 ㅠㅠㅠ



저 나머지 한 조각조차 못 먹을정도로 아주 배에 맥주를 쏟아부었습니다.... ㅠㅠㅠ


 이미 살찐 인간이지만.. 더 이상 찌고 싶진 않았죠...


결국 미국 아지야 손에 들어가구 말았답니다.


동양인인 저와는 다르게 건장하고 등빨도 저와 다르게 훨씬 넓기 때문에 양보했습니다 ㅎㅎㅎ



앞에서 바라본 입구사진! ㅎㅎㅎ



그렇게 우린 돼지가 되었다고합니다...


정말 배불렀습니다!!


[포항 시내 맛집]오븐에 꾸운 닭 외국인친구들과의 방문 후기!!!


외국인친구들의 마지막 일정이었습니다 윗 사진 


미국*캐나다 두 커플의 마지막 한국여정이었죠~ ㅎㅎㅎ


스페인으로 일하러 간다고하네요^^


다음에도 만날기회가 있었으면하구요! 다음에 또 만나면 또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