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이동]포항의 일식집! 하지메 마시타!! 포항 맛집 강력추천!! 본문

웅댕이의 먹거리여행/맛집

[포항 이동]포항의 일식집! 하지메 마시타!! 포항 맛집 강력추천!!

김ㄱ미웅 2018. 8. 17. 14:38










이번에 올려볼 포스팅은!


혹시 일식집 좋아하십니까?!


일식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 꼭 이곳을 들려보시길 바랍니다^0^


제가 일식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이 곳 덕분에 일식이 더 맛있게 느껴지게 됬어요~!!


강력추천합니다!!


자 바로바로 가시죠~ 꼬꼬!!










괜찮은 문구가 바로 떠있네요?


일식집 분위기로는 딱입니다^^


문구에는 이렇게 쓰여있네요


[과거없는 여자도 괜찮아, 과거있는 여자로 만들게]


캬... 명언입니다!! 소주 한잔하면서 보는 것도 강력 추천합니다!




소주를 주문했더니 바로 이렇게 친절하게 바로 갖다주시네요^^


서비스도 아주 만점입니다!!



메뉴판도 이쁘게 되있네요^^


펼치는 것도 왼쪽 위 문구같이 우측이 꼬리처럼 펴져있네요^^



이번에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길래~ 냉큼 주문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양도 많이 주시니까 뭐 사장님하고도 몇 번 뵈니 


더욱 더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우리가 주문한 것은~ 우측 위에


[연어난 반쯔게 - 25.0]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구 소맥을 주문했습니다^^


말아먹을 준비가 되셨나요^^?



소주는 30퍼로 적당하게 따릅니다!


캬.. 글을 쓰면서도 목이 타네요.. 한잔 걸쭉하게 마시구 싶어요! 또!!



쏘맥잔^^


맥주를 70퍼로 거품도 적당선에서 맞춰줍니다!



또 뒤에보시면 이렇게 이쁘게 일식집에 맞춰진!


사케종류들도 다 보실 수 있습니다!!!


크악... 술은 언제나 옳다..



이렇게 안주도 기본으로 주십니다^^


사실 이건.. 서비스~!


[사장님의 노련한 센스^^]



우측에 보시면 주 메뉴가 나와있네요^^



연어난반쯔게입니다^^


신 메뉴라서 그런지 비주얼이 어색하지만~


맛은 최고였습니다!!


반쯔게의 의미를 모르지만.. 왠지 연어 튀김류일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바로 앞에 주방이 있습니다^^ 


위생도 아주 철저하게 준비하시니 이렇게 공개적으로 운영하신답니다!!




한 사람에게 한 곳이고 싶은 곳...



포항 이동 일식집~ 하지메 마시타로 꼭 오세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일식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