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타투*문신]미라클타투샵에서 치카노 가슴 레터링 완성!! 본문

재밌는 취미생활/타투

[포항 타투*문신]미라클타투샵에서 치카노 가슴 레터링 완성!!

김ㄱ미웅 2018. 9. 5. 09:30

요새 한창 인기있는 핫한 트렌드인... 


"타투"




이번에 웅댕이가 소개해드릴 그리고 직접 샵에 찾아가서


가슴쪽 부분에다가 받은 레터링 타투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포항 타투*문신]미라클타투샵에서 치카노 가슴 레터링 완성!!


+


+


+


+


+


+




오늘 제가 받을 문신의 글씨체입니다.


손글씨로 보이는 건데, 제가 받을 글씨체는 


"치카노"글씨체입니다.


"Too fast to live, Too young to die."


정확한 해석은 "살기 위해선 너무 빠르고, 죽기엔 너무 어리다."


라고 쓰여져있지만,


정확한 해석으로 말하자면


여기서 fast는 타락했다는 형용사로 쓰입니다.


즉 이대로 해석하면,


""죽기엔 너무 타락했고, 너무 어리다."라고 


해석하면 되겠습니다.



타투 시술받을 당시의 제 몸입니다.


역시 먹거리 돼지 웅댕이의 몸은 다릅니다 ㅎㅎㅎ..


(돼에지...)



이런 식으로 위치 조절과 문신 할 용지를 약에 바르고 말리고 난 후 시술을 받게됩니다.



(이렇게 자세를 취합니다.)



절 반 정도 끝날 무렵입니다.



(아프다...)



일어서서 절반정도 끝날무렵이네요.



(장하다...)


실제론 타투 받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무쟈게 아픕니다 ..ㅠㅠㅠ


+


+


+


+


+


+


+


+


+


+





이렇게 완성이 됬네요^^


퀄리티는 아주 작살입니다.


그림이라고 표현해도 될 정도네요^^



믿고 맡기셔두 됩니다!!


미라클타투~ 치카노 ~


장르 구분을 마다하고 우리 타투이스트 선생님은 잘하십니다!!


타투를 받구 싶으신 분들은!!


미라클 타투로 오세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 글에도 더욱 더 맛나게 글을 올리도록 하면서 


빠잉~!!


[포항 타투*문신]미라클타투샵에서 치카노 가슴 레터링 완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