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포항 칠포해수욕장]포항취업역량캠프 취업면접준비! 포스코*posco현장체험 본문

취업관련정보/취업캠프

[포항 칠포해수욕장]포항취업역량캠프 취업면접준비! 포스코*posco현장체험

김ㄱ미웅 2018. 7. 13. 16:02



안녕하십니까!

웅댕이입니다~

제가 이번에 올릴 포스팅은 취업역량캠프입니다.

저번 시간에 취업박람회를 올렸다면은

이번엔 칠포해수욕장에서 열렸던 포항취업역량캠프 그리구 취업을 위한 면접준비에 관한 내용을 

올리겠습니다!


+

+

+

+

+

+

+

+

+

+

+

+

+




제가 다니고 있는 학교앞에 버스가 바로 와있네요^^

잽싸게 달려가서 학교형들이랑 맨뒤에를 찜했습니다.

다른 학과도 참여하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자리는 우리의 것이다!!



자리의 차지는 우리꺼였지만... 이 물건들은 어찌하리오.. 위에 올려놓아도 

다 흐트러질 것 같아서 그냥 같이 저랑 자리에 있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까지 챙길필요가 있었냐 싶지만, 전 여행을 많이 가봤기 때문에,

이 정도 센스는 있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무튼 렛츠고 기릿!

칠포해수욕장으로 가즈아!



도착하자말자 바로 점심식사를 하네요^^

아싸, 배고팠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우리의 생각까지 읽어내는 관련자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음식들이 이렇게나 즐비해있습니다.. 침이 얼마나 고이던지... 흐으...

지금도 배고픕니다.

글쓴이는...



이렇게 찍으면 더 잘보이죠?



경치 좋습니다 ^^

약간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우리의 식단입니다 !!

같은 학교형은 그냥 아예 어디 여행가듰이 음식을 싸왔습니다 ㅎㅎㅎ

전 귀찮아서 한곳에다가 그냥 다 모아놨죠!



저의 음식입니다.

아주 간단명료하죠?

전 저것만 먹고도 배가 불러서 딴거 못 먹겠더라구요.


답답하고 소화도 시킬겸 바로 나갔습니다. 

+

+

+

+

+

+

+

+

+

+

+

+




이 아저씨들이 우리를 반겨주더군요 ㅎㅎㅎ

얼마나 싱글벙글 웃던지 ㅎㅎㅎ

칠포해수욕장에 가면은 보실 수 있을겁니다~

재즈하시는 흑인분들이 아주 신나게 연주하구 계시네요!



배부른 우리들이 나서는 행차 ~ ㅎㅎㅎ

바닷바람 냄새가 좋았습니다!



파인비치호텔에서 열리는 포항취업역량캠프 !!




전 솔직히 이 건물이 우리 숙소인줄 알았더만.. 아니였습니다 흐 ㅠㅠㅠ

그냥 우리가 밥 먹었던 곳 바로 앞에 숙소가 있었습니다.




취업역량강화캠프에 오신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지금부터 취업역량강화캠프를 시작하겠습니다~

라는 멘트와 함께 시작됬습니다.






크게 일정이 이렇게 나뉩니다.


1.모의면접

2.취업역량강화특강

3.현장체험학습

4.수료식


모의면접:이력서랑 자기소개서를 들고가서 모의면접을 보는 연습


취업역량강화특강:초청된 전문취업강화강사분들이 오셔서 강의를 해주십니다.(면접준비, 이력서쓰기, 자기소개서, 면접복장 등 등)


현장체험학습:포스코본사, 포스코관련업체 현장체험방문


수료식:끝!





강의가 다 끝이나고! 화장실을 들렸습니다.

이 화장실 대변기에 앉기만 해도 양 사방에 최소 16명의 자신과 대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찰칵!!




특강이 끝나고 이제 하루를 마치러 숙소에 가는 길입니다.

취업강화팀에서 방마다 치킨 1마리씩 그냥 주시니까 받아가시면 됩니다.



저희의 방은 2001번 방 바로 앞!



치느님...

공개합니다!




때는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경기!

(폴란드 vs 세네갈)


역시 스포츠는 치맥이죠~



근처에 마트가 있길래 일찍이 맥주 4캔을 마셨습니다.

ㅎㅎㅎ

술은 적당히!!

다 먹고 잠으로..


z

z

z

z

z

zzz








아침식사가 이렇게 잘 나오네요^^

국이 잘 나왔습니다~





다 먹구 나서 바닷바람을 맞으러~



마지막 끝나고 가기전 사진입니다.

파인비치호텔에서의 일정은 여기서 끝났습니다.

기념으로사진 한 장 촬영!





자 그럼 포스코로 렛츠 고오!!



포스코에 도착했습니다. 대략 30분정도 걸렸네요!

여기서 부턴 이제 핸드폰을 잠깐 쓸 수 없다네요.

포스코 자체 정보 관련해서 보호하기 위해서 라니

쩔수 없이 잠시반납!



현장코스를 하러갑니다!



진짜 현장체험입니다 ㅎㅎㅎ

포스코관련 협력업체입니다.

이 때 폭염주의보였습니다. 근데도 이렇게 철을 절단하는 일을 하시다니

역시 직원분들 존경합니다...ㅠㅠㅠ



다른 재료들이 이렇게나 많이 있네요~



존경합니다.. 직원분들..

우리는 지금도 더워 죽겠는데...

저 옷을 입구 어떡해 일을 하십니까 ㅠㅠㅠ



현장체험하는 우리들!!

다들 신기하고 헬멧을 낀 팀장님께서 우리에게 현장에 대해 설명해주고 계십니다.



안엔 더욱이나 더 더웠습니다 ㅠㅠㅠ

현장온도가 거의 50도에 육박할정도로 더웠습니다.

쇳가루도 엄청 많이 날리구 

굉장히 신선했지만~

전 현장직을 그만하구 싶어서.. 과거 2년간의 경험이 캬악..



와... ㅠㅠㅠ 

덥습니다!

이제 거의 막바지 단계입니다!



현장체험학습은 이제 여기서 종료!



포항 칠포해수욕장 - 포항 포스코 -포항 포스코 현장체험학습 


이렇게 일정이었습니다~


이만 저의 포항 칠포해수욕장에서 열린 포항취업역량캠프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엔 더욱 더 재밌는 글로 여러분들께 올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