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다이소]타투스티커 구매 사용리뷰*후기 본문

재밌는 취미생활/정보공유

[다이소]타투스티커 구매 사용리뷰*후기

김ㄱ미웅 2018. 8. 25. 08:00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모저모 정보를 공유해드릴 


"웅댕이"입니다!!



태풍이 지나간 날이네요~


다들 태풍 솔릭 피해가 많이 없었기를 바라며


글을 써봅니다^^




이제 곧 다른 태풍 "제비"가 온다고 들었는데


무사히 비껴나갈 수 있기를 바라면서~



[다이소]타투스티커 구매 사용리뷰*후기


시작합니다~!!


원숭이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


+


+


+


+






제가 타투마니아로서 타투스티커를 일단구매했습니다~


장소는 어디서~?


"다이소"



설명방법서입니다.


1. 투명 비닐을 제거합니다.


2.그림이 피부쪽으로 향하게 붙입니다.


3.물에 적신 수건, 솜 등으로 종이를 충분히 적셔주고 지긋이 눌러줍니다.


4. 30초 후에 종이를 천천히 제거합니다.


5. 짜잔! 완성!!


+


여기서 주의!!


1. 입에 넣고 빨거나 먹지 마세요!!


2. 얼굴이나 약한 피부에 붙이지 마세요!!


3. 종이에 베이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4. 화기가 있는 곳에 두지 마세요!! 절대!!


5. 피부에 민감하거나 연약한 피부에는 절대 사용하시면 안되요!!

(사용 후 부작용 시! 병원을 가보는 것을 강력 추천)


6. 8세 이상 연령가입니다!!

(무턱대고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놀이감이 아닌 것을 말씀드립니다.)



제가 4개정도 구매를 했습니다^^


타투마니아인 이 웅댕이는 타투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추가 사항,(타투가 싫고, 생각이 많이 "보수적"이거나 "꼰대끼"가 있으신분들은  "뒤로 가기" 버튼을 누르기를 강력 권장!!)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서 가까이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자세한 설명법이니 참고하시고 잘 따라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목 앞이 텅 비기 때문에


목 앞에 타투스티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제가 붙인 타투스티커입니다.

(참고로 웅댕이는 실제로 타투가 있음)



목 젖 쪽에 하트모양 스티커를 붙여보았습니다!!



두 개 완성입니다^^


한 개 정도 더 할 생각입니다.


나머지 왼쪽 빈 부분에는 새 모양을 붙여보았습니다.



대충이렇게 찍어보았네요~


3개정도로 끝내야 될거 같아요 ㅎㅎㅎ


제가 사는 지역이 보수적인 동네라 ㅎㅎㅎ...

(자고로 웅댕이는 남 눈치같은 걸 보지 않음.)



ㅎㅎㅎ 어떤게 진짜 타투이고 어떤게 스티커일까요~?



맞춰보세유~~ ㅎ



조금 멀리서 찍어보았습니다.



조금 더 멀리서 3개 완성된 작품을 찍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쓰레기는 한 군데 모아서 버리는 센스^^





이상 웅댕이의 타투스티커 구매 사용리뷰 * 후기 였습니다~~


다음엔 더욱 더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분발하는 웅댕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