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댕이의생활

[김해국제공항]뉴질랜드*영국행비행기!! 여자친구를 떠나보내는 웅댕이!! 본문

웅댕이의 재밌는여행/재밌는 해외여행

[김해국제공항]뉴질랜드*영국행비행기!! 여자친구를 떠나보내는 웅댕이!!

김ㄱ미웅 2018. 9. 3. 16:38






















안녕하세요~!! 웅댕이입니다!


오늘은 국제여행 컨텐츠는 아니지만


여자친구가 잠시 고국에 갔다 온다고해서 마중을 나가러 


[김해국제공항]까지 나갔습니다~!!


긴 말 없이 바로 진행하겠습니다~!!


[김해국제공항]뉴질랜드*영국행 비행기!! 여자친구를 떠나보내는 웅댕이!!



















이 때 마중을 나갔습니다.


이제 곧 1주일정도 될 것 같습니다.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해서 뉴질랜드 갔다가 영국행 비행기를 탄다고합니다.



일단 장기아닌 장기주차(1일 ㅋㅋㅋ...)을 하기 위해 국내선 그리고 국제선 근처에 있는


국제화물청사 주차장에 주차하기로 했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도착인증영상 ㅎㅎㅎ




포항에서 출발해서 국제청사주차장 인증 샷입니다 ㅎㅎㅎ


쭈욱가면은 국내선과 국제선이 보일겁니다~



국내의 공항을 대표하는 곳중 김해국제공항입니다 ㅎㅎㅎ



차들이 진짜 많고,


하늘도 무지 맑더군요^^


우리의 이별을 예고하듯이.. ㅠㅠㅠ



자다 일어난 여친몬의 모습...


난 2시간 40분을 달려왔는데...


여전히 피곤하다면서.. 찡찡..


ㅠㅠㅠ



제 차가 아주 고생을 많이 했지요 ㅎㅎㅎ


장시간 140km정도 달려왔네욥 힛~


차야 고생했어!!



주차장은 무인정차임으로 나갈 때 저 안에 보이는 정류장같이 보이는 곳에서 계산하시면 됩니다.(나갈때)



이제 짐을 갖고 국제선에 가서 잠시 티켓확인을 하러 갔다가 


스케쥴 체크 후 숙소로 돌아가면 됩니다!



맑은 하늘...


근데 피곤합니다 저는 힛..ㅠㅠㅠ


밥을 한끼도 못 잡쉈다고 합니다..



버스가 곧 도착하오니 빠릿빠릿하게 국제선으로 추울발~!!



가즈아 뜻 짤 모음 모아봤습니다~


+


+


+



+


+


+


+


+


+



입구 들어가는 영상입니당 ㅎ



도착하자말자 바로 돈을 이 만큼 뽑아드시는 여친몬데쓰네...


아따 돈 부자 일세...


저거 한통에 1백만원입니다...


저보구 맡아달라고 하더군요.. 힛..



1층에 바로 게이트입구입니다.


2층으로 가면 탑승구이고, 1층에는 다양항 교통기관이 있습니다~!



바쁘게 움직이는 국제선안의 사람들!



또한 김해국제공항안에 은행이 있으니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환율우대'도 받고 환전하시면 됩니다~


저는 올 12월에 영국행 티켓을 끊어놓았으니~


그 나라에 알맞는 화폐를 바꾸어 가시면 되요!



또한 안에 식당도 있고 편의점도 있으니 편히 사용하시면 됩니다~!!



1백만원 인증샷!!


이 순간 난 부자다!!(내 돈 아님 ㅋㅋㅋ..)



이렇게 2백만원정도 뽑았네요!!




셀카봉으로 초보자의 인증샷이옵니다~! ㅎㅎㅎ


빨리 다음 장소로 이동(숙소)


+


+


+



빨리 숙소로 갑시다~!!


밥이 너무 먹고 싶습니다!!


+


+


+


+


+


+



배가 고픈 웅댕이의 특식(1인 4만)을 마련해준 ~!! 여친몬!


호텔도 아주 비싼걸로 예약(1박 15만)했다고 하는데 역시...


마지막은 화려하게 가는거야~!!



이 호텔의 이름은 ... 파라곤 호..호..텔(?)


부산역 사상구 사상역 근처입니다.


김해공항에서 택시타고 20분정도 타고 오면 금방 옵니다^^


택시 아저씨의 빠른 운전솜씨로 진짜 빠르게 왔지요~



밖은 아주 진풍이었습니다.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ㅎ



스테이크 2개를 주문했습니다 ㅎ



침대가 트윈하나 싱글 베드까지 총 2개가 있더군요 ㅎ


1개는 안쓰므로 당연히 짐을 위에 올려놨습니당 ㅎ



이렇게 말이죠~ ㅎ



음식후기를 또 남기려고 해요 ㅎ


이 호텔 음식 진짜 장난아니었습니다~


웨이터분이 직접 올라오셔서 팁도 안받고 친절하게 음식을 옮겨주시더라구요 ㅎ



샐러드와 빵 그리고 스테이크입니다 ~



스테이크가 아주 장관...


그렇게 안 좋은 몸을 이끌고 김해까지 와서 피곤하게 호텔에서 쉬었습니다 ...


몸이 좀 많이 아팠어요 ㅠ


그래서 샤워로 몸을 따뜻하게 한 다음 푸욱 잤습니다!



인 부산은 간만이었네요 ㅎ


아침풍경도 정말 멋있더군요~



아쉬운 정을 뒤로하고 준비에 나서야죠~



짐을 이렇게 많이 가지고 왔으니 


일찍 움직여야죠 ㅎㅎㅎ


비행기는 아침 9시 50분입니다.


나가는 시간대는 7시10분쯤에 나갔습니다 ~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이는 웅댕이호!



(호텔에서 나가는 보나스 영상~!!)



국제선에 택시를 타고 도착했시옵니다~~



국제선의 아침은 이렇군요 ㅎ


아침에 김해국제공항은 처음입니다 히힛 ㅎ



교통약자 전용구역입니다~!


이 쪽에선 차들도 양보하도록 합시다앙 ㅎ


아침 8시 안되서도 불구하고 수 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게이트 앞!!!



곧 바로 식사를 했습니다~ ㅎㅎㅎ



(보너스 식사 영상)



이제 아쉬움을 남기고~ 이별 만이 남았네요 ㅎ


근데 제가 올 12월달에 영국을 직접 찾아가서요 ㅎ


그 땐 더욱 더 확실하게 사진도 찍고 다 할 것 같습니다!!


아쉬움을 남긴채!



그녀는 떠났다고 합니다...


흑... 슬프지만 몇 달만 참고!! 


[김해국제공항]뉴질랜드*영국행비행기!! 여자친구를 떠나보내는 웅댕이!!


이상 마치겠습니다~


Comments